▣국내여행과 산행/◈완주군블로그기자단

(완주무궁화) 완주 무궁화축제가 열리는 곳 사계절가족휴양지 고산자연휴양림

와이투케이 2019. 8. 25. 21:34



완주의 고산자연휴양림

완주여행에서 꼭 들려가야 하는 완주 대표여행지 이다

휴양림 이다보니 지리산에 하늘을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온통 숲으로 둘러 쌓여 있어 산림욕하며 캠핑을 즐기고 산림욕하며 가족여행 하기 좋은 곳 이다

특히 여름피서지 여름 휴가지로 유명한 곳 이다


여름이 한창 일때면 나라꽃 무궁화 완주축제가 열리는 곳 이기도 하다

휴양림 입구 매표소 근처에 무궁화전시장과 무궁화테마식물원이 있어 그곳에서 매년 무궁화축제가 열리고 있다

올해가 어느새 29회 이었다

축제 역사에서 두번째 가라하면 서러울정도로 축제 역사가 깊다


완주 무궁화축제가 막 끝날 즈음

해외여행으로 참가치 못한 아쉬움으로 먼길 떠나려는 여름도 즐길겸 무궁화꽃도 감상할겸 해서 아내와 들려보았다

고산자연휴양림은 온통 피서인파로 인산인해 이었다


하늘을 가리는 휴양림의 계곡은 전북의 대표계곡 피서지 이다

전북 뉴우스의 여름 피서이야기에선 으래이 등장하는 고산자연휴양림 계곡 이다

가족들과 방갈로에서 텐트에서 모정에서 삼삼오오 모여 여가를 즐기고 계곡에선 어린이들의 물놀이로 완주 휴양림의 계곡은 피서객들로 꼭 들어찼다

우리 부부 역시 마음 만은 들뜬 마음

계곡에 발이라도 잠근 듯 힐링이고 웰빙의 시간 이었다


언제 와도 다시 오고 싶은 고산자연휴양림

가까이 있어 자주 들리는 고산휴양림 이다

휴양림 이여 조금만 기디리렴!!!

우리 다시 어느 화창한 가을날에 다시 만자자구나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서 말이다


★★완주 나라꽃 무궁화축제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813(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