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신비의 바닷길 모세의 기적을 보령 무창포에서 느껴 보세요

와이투케이 2014. 8. 20. 19:07

 

 

서해안의 유명한 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바다가 갈라지는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해수욕장이다

진도 회동해변과 변산반도의 고사포해수욕장의 하섬등도 바다 갈라짐 현상이 일어나고 진도에서도 축제가 열리고 있지만 무창포에서도 매년 여름이면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가 열리고 있다

 

대천항과 대천해수욕장을 돌아본후 오는길에 죽도보물섬관광지를 잠시 드린후 무창해수욕장까지 가 보았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그날이 마침 축제가 열리고 있는 날 이었지만 밀물때 들려서 바다갈라짐 현상은 보질 못하고 왔다

허나 축제가 열리고 있는 날이라서 그런지 해수욕장은 인산인해로 꽉 차있었다

대천해수욕장으로 가는길도 무창포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차량들때문에 고속도로가 꽉 막혀 무진장 고생을 하며 대천에 도착했었다

 

축제가 끝나도 매달 바다갈라짐 현상은일어난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와도 신비의 바닷길은 일어난다

때늦은 휴가를 즐기시려는 분들이나 올가을 바다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은 무창포를 강추해 본다

 

예전에 없었던 무창포 수산시장과 수산시장과 방파제를 연결하고 있는 아름다운 다리를 구경하고 고향앞으로 고고씽

 

★★ 죽도 보물섬 관광지와 상화원 이야기 바로가기☞http://blog.daum.net/y2k2041/15812079(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