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춘천여행)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 춘천 여행 필수 코스

와이투케이 2023. 6. 4. 23:29

강원도 춘천여행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가고 싶어하는 춘천여행이다

아홉 봉우리를 거느린 구봉산은  우리나라 여기저기에 여러 곳 있으며, 하나같이 모두가 유명세를 자랑하고있다

강원도 춘천의 구봉산도 마찬가지로 춘천 가볼 만한 곳 일번지라 할 수가 있다

카페거리와 전망대로 젊은이들 사이에선 춘천여행에서 꼭 들려가야 하는 춘천관광 명소이다

산과 호수로 둘러싸여 있는 호반의 도시 춘천

강원도에서는 봄이 먼저 찾아온다는 도시이고 그래서 春川이다

의암호와 소양강이 있는 관광도시로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관광도시이다

한달 전 춘천여행에서 춘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래고랜드와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돌어보았다

이번 춘천여행 코스는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와 소양강 처녀상과 소양강 스카이워크, 공지천 유원지와 의암공원, 춘천 MBC와 전망대까지 돌아보았다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는 춘천 청춘열차를 타고가는 춘천여행에서 누구나 꼭 들려가는 춘천여행의 필수 여행 코스이다

원주를 이른 아침 출발 홍천강 휴게소에서 아침을 해결한 후 1시간 30분만에 구봉산 카페거리에 도착한다

구봉산(441m) 중턱을 지나는 도로변 힐탑에 카페거리가 조성되어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커피점들이 이곳에 하나 둘씩 둥지를 틀면서 이제는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카페거리가 되었다

누구나 카페거리에 오면 깜쩍 놀란다

카페들의 규모가 하나같이 대형 카페들이고, 어느 카페든 춘천 시내와 의암호 소양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인 루프탑을 가지고 있으며 포토죤과 야외 테라스까지 모두 다 갖추고 있다

커피숍 루프탑에 서면 확트인 시원한 춘천 시가지와 의암호가 한눈에 들어온다

춘천 전망대이다

유명 커피 전문점이 한자리에 있고 덤으로 춘천 시가지 뷰까지 커피 애호가인 아내가 퍽 좋아라한다

카페거리의 대형 커피숍들이 주차정까지 갖추고 있어 카페 거리가 길고 크다

한 곳에 주차하고 돌아보기에 벅찰 정도이다

한 곳 한 곳 카페를 구경하려면 차를 몰고 다녀야 할 정도이다

구봉산 카페거리를 대표하는 산토리니 카페가 카페거리 중간쯤에 위치하여 커피 마니아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영락없는 유럽풍 분위기이고 지중해 분위기이다

카페  건물들도 하얀 건물에 그리스 산토리니를 생각나게 한다

카페 앞 잔디광장에 우뚝 서 있는 조형물은 누구나 안증사진을 남기는 카페거리를 대표하는 조형물이 되었다

산토리니 건너편엔 Naver커넥트 원이란 연수원도 있다

규모가 얼마나 큰지 카메라에 들어오지 않아 영상을 촬영했다

역시 네이버이다

확트인 넓은 공간에 앉아 춘천 시내와 소양강을 내려다보며 멍 때리기 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다

역시   젊은이들이 즐겨 찾을 만한 카페거리이다

다음 춘천여행코스는 소양강처녀상과 소양강 스카이워크이다

네이버 연수원이다고 한다

도로 건너까지 모든 건물이 다리로 연결되어있다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소양강 처녀상 이야기 바로가기 ☞https://y2k2041.tistory.com/15814869

(춘천여행) 소양강 스카이 워크와 소양강 처녀 상☞춘천 소양강의 명물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춘천여행이 계속된다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인 구봉산 전망대 카페의 거리를 돌아본 후 소양강으로 내려온다 소양강에는 춘천의 명물 소양강 스카이 워크와 소양강

y2k2041.tistory.com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이야기 바로가기☞https://y2k2041.tistory.com/15814846

(춘천여행)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의암호와 삼악산의 환상적인 조화

춘천을 대표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관광을 마치고 다음 춘천여행코스는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다 춘천의 레고랜드에 가면 꼭 함께 들려가야하는 여행지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삼악산호수 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