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태국

(태국여행)동양 최대의 열대 자연 테마파크 태국여행 필수코스 농눅빌리지

와이투케이 2019. 8. 20. 22:52

태국방콕과 파타야여행

둘쨋날 산호섬 관광을 마치고 다시 제트보트를 타고 파타야비치로 돌아왔다

살아 돌아왔다는 안도감으로 푸후우! 긴 한숨을 몰아쉰다

점심으론 다시 하나투어 전용식장인 유람에서 점심을 먹은후 둘쨋날 두번째 여행지 농눅빌리지에 도착 한다

농눅빌리지

동양 최대의 열대 자연 테마파크 이다

1980년에 개장한 농눅빌리지는 약200만평에 달하는 대규모 개인 농장 이다

말이 200만평 이지 쉽게 계산되지 않는 면적 이다

우리나라 하나의 시골 면 보다도 더 큰 규모인듯 하다

삼성의 에버랜드보다 훨씬 규모가 크고 볼거리도 더 많은것 같다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고 입이 짝 벌어진다

이 농장에 각종 열대식물들을 심고 가꾸고 각종 조형물들도 많이 세워놓았고 각종 휴게시설과 오락시설 그리고 박물관과 공연시설까지 갖춘 사계절종합관광지 이다

농장으로 들어가는 대문들이 동서남북 여기저기에 있고 워낙 농장의 볼거리가 많고 규모가 커서 한두번 와서는 도저히 구경을 다 할수 없는 곳 이다

20여년동안 선인장과 난초 고사리등 식물들을 수집하여 심어놓았고 다양한 스타일로 다양하게 꾸며 놓은 아름다운 정원 이다

태국의 전통 왕궁도 시대별로 지역별로 재현하여 꾸며놓았다

이곳 빌리지의 주인은 마치 머슴처럼 허름한 복장을 하고 인부들과 어울려 같이 일도 하고 지시도 하고 한다

이곳에서 태국 전통민속공연과 코끼리쇼도 관람하였다

빌리지에는 자동차전시장도 있다

이 지구상의 이상스런 귀한 자동차는 모두 다 전시되어있으며 모든 자동차가 번호판이 달려있는 실제로 탈수있는 새 자동차 이다

자동차번호판도 모두가 몇억씩 한다는 88-8888처럼 귀한 번호는 이곳에 다 모여있다

자동차등록증도 다 비치되어있으나 우리나라 자동차는 한대도 보지질 않는다

태국여행에서 꼭 들려가야 하는 태국필수여행코스 이다

★★파타야 산호섬 이야기 바로가기 ☞ http://blog.daum.net/y2k2041/15813810

(태국여행) 제트보트 타고 가는 해양스포츠의 천국 파타야 산호섬 여행기

태국 방콕여행 첫날 방콕의 에메럴드 사원(왓프라깨우)과 챠크리 왕조 왕궁을 구경한다 태국의 대표음식인 똠양꿍으로 중식을 한후 2시간여를 달려 휴양도시 파타야에 도착 하자 마자 TSIX5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