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대천해수욕장 에어쇼) 머드축제의 또 하나 볼거리 블랙이글스 에어쇼

와이투케이 2017. 8. 8. 22:12



보령 머드축제

외국인들의 잔치 이자 세계인들의 놀이마당 이다

얼굴과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들이 주로 펼쳐지는 이색축제인 머드축제도 보고 에어쇼도 보고 일석이조 이다

에어쇼를 직접 보긴 처음이었다


머드광장에선 머드축제가 한창이고 해수욕장 하늘엔 블랙이글스가 에어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머드축제의 또 하나의 볼거리 이다

해수욕장 창공을 나르는 블랙이글스의  화려한 곡예비행은 멋진 한편의 드라마 같았다

하늘을 가르는듯한 강한 비행기의 소음소리에 해수욕장의 모든 관광객들은 다함께 창공을 주시한다


일산 친구의 휴가일정에 맞추다 보니 2주 연속 주말 마다 보령머드축제를 구경하게 되었다

지난주말에도 에어쇼가 계획되어 있었는데 날씨관계로 취소되어 아쉬웠었다

그러나 다시 찾은 머드축제

기대하지 않고 찾은 머드축제장 창공에 갑자기 에어쇼가 펼쳐지어 환호성도 창공을 가른다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