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서울억새축제가 열리는 상암동 하늘공원으로 가을여행을 떠나 보세요

와이투케이 2014. 9. 25. 19:41

 

 

억새축제가 열리는 서울 상암동 하늘공원으로 가을여행을 떠나 보세요

하늘공원의 서울억새축제

색색의 조명으로 물든 억새밭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수 있는 축제로서 올해가 열세번째로 10월17일(금)부터 10월 26일(일)일까지 10일간 열린다고 한다

 

한강을 끼고 60만평이나 되는 하늘정원이 온통 억새세상 이다

해발90m의 한강변에 있는 하늘공원이니 하늘에서 억새를 보는것 이다

억새축제가 열리고 있는 가을여행지로는 우리나라에서 제일 아름다운곳일 것이다

 

와이투케이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8월에 하늘공원을 구경한적이 있다

장마와 태풍으로 꼭두새벽에 하늘공원에 도착하여 나홀로 하늘공원을 돌아본 기억이 아른아른 하다

지난 8월 억새밭이 파랗게 물든 하늘공원의 모습이다

 

 

★★ 8월에 가본 하늘공원 파란 억새밭 이야기 바로가기☞http://blog.daum.net/y2k2041/15812063

 

하늘공원에 어떻게 올라가야 하는가

1)노을공원과 평화공원쪽에 있는 248개의 하늘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다리는 좀 아프지만 이리저리 구경하기가 제일 좋을것이다

2)평화공원 맞은편 난지천공원 주차장에서 맹꽁이전기차를 타고 올라가면 5분정도면 하늘공원에 도착 한다 맹꽁이전기차의 이용료는 왕복 2,000원 이다

3)맹꽁이 전기차가 올라가는 길로 걸어서 올라가도 되며 약 15분-20분정도 소요되며 노을공원 입구쪽에서도 걸어 올라가는 길이 있다

 

예전 난지도에 쌍둥이산 처럼 두개의 산이 나란히 있다

하나는 억새축제가 열리는 하늘공원이고 하늘공원 바로 옆에 있는 또 하나의 산은 캠핑장으로 유명한 노을공원 이다

하늘공원과 노을공원은 서울구경하기 좋으곳 5위로서 사진작가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와이투케이도 서울억새축제가 열리는 10월에 하늘공원에 다시 가보려 한다

그 하늘공원에 다시 가고 싶다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는 중이다

큰 손자가 바로 하늘공원근처에서 살고 있어 걸어서 10분이면 하늘공원이다

 

 

 

 

 

 

 

 

 

 

 

 

 

 

 

 

                                                                                                            

 

공감하시면

아래 빨강 MY공감 하트

꾸~욱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