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완주군블로그기자단

바람따라 완주따라 완주군청 카페 어울림 그리고 2021년완주군 우수 블로그 기자 선정

와이투케이 2022. 7. 6. 17:10

 

전북 완주군에서 블로그 기자와 SNS서포터즈로 활동한지 4년이 되었다

첫해와 다음해 절반은SNS서포터즈로 나머지는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했다

올해 역시 블로그 기자단으로 선정되어 위촉장을 받았다

그러나 6월이 지나도록 아직까지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활동하지 못해 마음이 무겁고 완주군에도 미안한 마음이다

 

몇일전 지방자치단체장들의 취임식이 열리는 날

완주군청에 다녀왔다

지난해 2021년 우수기자로 선정되어 상금으로 완주군 상품권이 주어지는데 염치 불구하고 다녀온것이다

작년 한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실적이니 개인적으로로 영광이고 상품권 역시 받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되었다

 

작년 연말 군수님 사무실에서 우수기자단 시상식이 있었다

그리고 올봄 지방자치장 선거가 있었다 

그리하여 뒤늦게 완주군청에 다녀온 것이다

개인적으로 영원히 기억해야 할 개인 기록물이라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해본다

 

군수실이 취임식이 끝난 오후시간이라서 무척 바삐 돌아가고있었으며 군수실에도 손님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군청 내에 있는 어울림 카페에서 예전 월례회때 다녀온 기억으로 아내와 커피 한잔하였다

군청에 카페가 있다 하니 커피 마니아인 아내의 귀가 솔깃하다

청사에 있는 카페는 완주군 사회적 기업에서 운영하는 완주군청내의 카페이다

 

청사 옆 별관에 자리한 군청 카페 건물도 이색적이다

카페 건물 앞과 옆에는 완주군의 카페들의 특징인 길다란 직사각형 호수가 있어 분위기가 남다르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이 작은 호수에 카페 건물도 투영이 되고 카페의 나무들도 투영이 되고 오가는 사람들도 투영이되어 아름답다

완주군 블로그 기자단의 일원으로 완주군청사에 있는 어울림 카페를 자랑하고 홍보도 하여본다

군청에 간다면 들려볼만한 잠시 쉬어 올 만한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