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금산여행)금산 인삼축제가 열리는 곳 금산인삼의 다운타운

와이투케이 2020. 10. 14. 23:55

 

금산인삼축제

매년 가을에 금산에서 화려하게 열리는 인삼축제이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축제가 취소되었다

그래도 우리는 금산여행을 다녀왔다

인삼축제가열리는 곳 인삼시장이 있는 인삼의 다운타운이다

 

추부면의 하늘물빛정원과 개삼터 테마공원을 구경하고 수삼을 사러 수삼센터에 왔다

호려했던 이곳이 초라하다

매년 축제때 여행을 왔던 곳 이고 그래도 우리들의 추억이 있는곳이다

한바퀴 추억을 생각하며 돌아본다

그리고 수삼센터로 향한다

수삼센터에 들려 1년동안 우리 가족들이 먹을 수삼 2채도 구매하였다

 

충남 금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인삼이면 금산이요 금산이면 인삼이 생각 날것이다

전북 진안과 함께 인삼시장으로 유명한 도시 이다

매년 가을이면 금산인삼축제가 열리고 있다

수삼도 두어채 구매할겸 매녀 가을마다 연속 금산인삼축제를 아내와 함께 다녀왔다

인삼 냄새가 물씬 풍기는 멋진 축제를 돌아보며 힐링여행을 하고 돌아왔던곳이다

 

 금산인삼관 광장과 인삼거리 일원에서 열리는 금산 인삼축제

신이 내린 건강 식품이라 관심도 많고 일단 축제장에 들어가면 넓은 광장에 각종 조형물들을 만들어 놓아 분위기가 아름다워 기분이 좋다

 

작년 가을엔 이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생명의 뿌리 인삼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019 금산인삼엑스포가 화려하게 열리었다 

세계인삼엑스포 답게 주제관과 영상관 그리고 금산인삼관 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등등 각종 전시관들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었다

생명의 뿌리인 인삼의 모든것을 보고 느끼고 먹고 즐길수있는 세계인삼축제 이다

 

인삼축제가 열리고 있는 인삼광장 주변엔

금산인삼도매시장, 인삼농협, 금산수삼시장 그리고 인삼유통센터, 인삼쇼핑센터, 금산인삼관, 금산한방스파&호텔휴등등과 화장실까지 인삼과 관련된 건물들이 현대식으로 다시 지어져 거리가 무척 아름다워지었다

 

★★금삼인삼 시배지 개삼터테마공원 이야기 바로가기 ☞blog.daum.net/y2k2041/15814156

 

(금산여행)금산인삼 탄생의 신비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개삼터테마공원

추부면의 하늘물빛정원을 나와 금산수삼센터가 있는 금산시내를 거쳐 다음여행지는 신비의 금산인삼을 청음으로 심은 개삼터로 차를 몰고 간다테마공원이지만 공원에서 테마공원으로 변신을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