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완주 와일드푸드축제)성공한 이색 축제 온가족이 즐기는 오감만족 야생 버라이어티 쇼

와이투케이 2019. 9. 29. 22:28



완주로 떠나는 가을여행은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이다

가을을 맞아 대한민국이 온통 축제중 이다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이색체험을 할수 있는 축제가 바로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이다

축제기간은 9월27일~9월29일 까지 이었다


축제 둘쨋날 축제에 참여했다

이미 첫날 축제를 보곤 다들 멋진 축제, 성공한 축제라고 칭찬이 자자하고 전국이 떠들썩하다

축제가 어떻길래 이리도 칭찬이 자자할까?

누구나 와보면 바로 공감할 수 밖에 없다

직접 참여치 못하는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포스팅하여 본다


완주 와일드푸드축제Wanju wild food festival)는 전북 완주군 고산면의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매년 가을에 열리고 있다

올해가 9회째인 완주군의 대표축제 이고 전북의 대표축제 아니 우리나라의 대표축제 이다

역사가 쌓이다보니 그간 부족했던 프로그램들을 보완하다보니 전국에서도 유명한 축제가 되고 말았다

심지어 혹자가 말하기를 "제가 장담하건데 성공한 축제 이다"

기존의 축제와는 수준이 다르고 기획과 구성을 누가했는지 정말 대단한 축제 이다라고 큰소리로 칭찬을 하곤 한다


와일드푸드축제

건강한 먹거리의 다른 이름으로“WILD-FOOD, WILD-FUN, WILD-LIFE”를 주제로 재밌고 독특한 콘텐츠를 가지고 관광객 모두가 흥겹게 즐기는 축제 이다

건강한 건강먹거리=와일드 푸드

자연과 공존하며 와일드하게 즐기는 놀이터=와일드 펀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누리는 달콤한 휴식=와일드 라이프가 바로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이다

와일드음식과 이색음식 그리고 옛날에 먹어보았던 향수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축제 이다

특히 직접 잡아 구워먹고 직접 수확하여 구워먹거나 쪄 먹어보는 체험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은 축제장에 오면 집에 돌아가지 않으려 할 정도로 체험하고 즐길거리가 많다

하여도 하여도  끝이 없는 체험들이 어리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완주에서 먹고 마시고 자고 놀아보자


축제준비도 완벽하다

잔라북도 어느곳이든 와일드푸드축제장으로 떠나는 셔틀버스가 있다

와이투케이는 축제장에서 십여리 떨어져있는 고산초등학교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축제장으로 들어갔다

모든 관광객들이 적어도 세번은 누구나 놀란다

축제장에 도착하자마자 입이 쩍 벌어지고 감탄사가 자동으로 나온다

일단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을정도로 인산인해 이다

축제가 얼마나 큰 축제 인지 또 한번 놀란다

그리곤 축제장을 돌아다니며 체험거리와 즐길거리를 보고 또 한번 놀란다


완주군에서 생산되는 건강한 믿을수있는 먹거리가 모두 한자리에 모여있다

옛추억을 되살리는 야생,천렵 캠핑까지 온가족과 함께 즐기는 오감만족의 야생 버라이어티쇼라고 표현하고싶다

야생텃밭체험,천렵체험,화덕체험 움집체험,미꾸라지잡기체험,메뚜기잡기체험. 와일드음식체험, 옛방식음식체험등등등 각종 와일드체험마당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밖에도 한지체험과 도자기체험등 문화체험과 전통주막과 민속놀이체험등 향수체험마당등이 준비되어있었다


★★완주 가볼만한 곳 봉동 생강골공원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849(클릭)









볼거리도 많고 체험거리도 많은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메인무대도 규모가 운동장 만하다

먹거리들이 있는 식당은 한지붕아래에 다 모아놓았는데 축구장 만하다

식당이 너무 크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동영상으로 잡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