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일상♡탈출

(완주가볼만한곳)봉동 둔산리 공단과 도심속 근린공원 완주 둔산공원

와이투케이 2019. 9. 28. 22:39



완주 전주 과학산업단지가 있는 공단속의 도시

봉동 둔산리 이다

사방이 모두 공단으로 되어있고 한복판이 둔산이란 공단속 작은 도시가  바로 봉동읍 둔산리 이다

이 둔산리 도심 한복판에 둔산공원이라 도시근린공원이 있다

완주 가볼만한곳 이고 봉동의 대표공원이요 완주를 대표하는 공원 이다


봉동읍 둔산리에 있는 둔산공원은 아파트단지 앞에 조성된 99000㎡(3만여평) 규모로 조성된 공원으로 잔디광장과 호수 그리고축구장과 파크골프장과 어린이 놀이터 등으로 되어있는 규모로 보아도 무척 큰 공원 이다

여기에 완주근로자종합복지관과 완주 로컬푸드직매장도 위치해 있어 주민들의 산책 및 힐링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이다


봉동에서 열리는 각종 공연과 행사가 자주 열리는 곳이다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공원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 가는 길에 잠시 들려 공원 한바뀌 돌아보았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것이 나무데크길로 잘 조성된 큰 규모의 연못 아니 호수라고 표현해야 맞을것 같다

최근 태풍과 잦은 비로 인해 물은 무척 탁해보였으나 이런 큰 규모의 호수가 공원 한가운데 있다는게둔산공원의 자랑이요 자랑거리 이다


여기에 9홀의 파크골프장이 잘 조성되어있어 완주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큰 이바지를 하고 있는 공원 이었다


공원 한바귀 돌아본후 근로자복지관에도 올라가 보고 로컬푸드직매장도 들어가 보았다

복지관 2층에는 완주로컬잡센터도 있고 극장도 있고 최근 완주군에서 SNS를 통해 많이 홍보를 하고있는 청년키움식당도 있었다

청년키움식당

꼭 언제 함 들려 점심을 하고싶은 곳 인데 축제장으로 가는 길이라서 다음기회로 미루고 발길을 생강골공원으로 돌리었다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850(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