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일상♡탈출

(대천해수욕장)일주일만에 다시 찾은 젊음이 넘치는 우리나라 최대의 해수욕장

와이투케이 2019. 8. 12. 13:13



서해안의 대천해수욕장

우리나라에서 부산 해운대와 강릉 경포대와 함께 어깨를 겨루고 있는 최고의 해수욕장 일게다


일주일전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던 날

아내와 하루를 즐기고왔던 보령머드축제와 대천해수욕장

일주일만에 다시 찾아보았다


가까이 있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자주 찾아가는 곳이지만 이번에 아들과 함께 다녀왔다

강원도 평창에 있는 아들이 여름 휴가차 온것 이다

물론 평창에서 강릉이 가까워 자주 가는 해변이라지만 그래도 아들이 휴가왔는데 갈곳이 마땅치 않아 산골에 살고있는 아들 생각에 그리고 젊은 아들 생각에 해수욕장을 찾은 것 이다


무진장 더운 날 이었다

해수욕장 해변은 시원하지만 물가만 벗어나면 숨을 쉴수 없을 정도로 더운 날 이었다

해변을 따라 반바뀌 쯤 돌아 사진 몇장 찍곤 점심한그릇 후다닥 헤치우곤 집으로 돌아오고 말았다

그래도 아들과 함께 했기에 영원한 추억이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