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일상♡탈출

(존레논전)전주의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비틀즈의 존레논을 만나보다

와이투케이 2019. 7. 10. 23:10



전주세계소리축제가 매년 열리고 있는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전북의 자랑이요 전주의 자랑 이다

이 소리문화의 전당 전시실에서 누구나 너무 잘 알고 있는 세계적인 인기 가수 존레논을 만나고 왔다

만나고 온게 아니고 사진전 그림전을 보고 온것이다


존레논과 이메진 존레논전

영국에서 태어나 불후한 어린시절을 보내다가 미국으로 건너와 비틀즈 맴버로 세계를 주름잡다 40살 되는 해에 팬들로 부터 피살당한 불후한 가수 이다

작은 인생을 살고 간 요절 가수 이다


물론 비틀즈나 존레논 이라면 누구나 대부분  잘 알고있을게다

와이투케이 역시 위 설명한대로 요정도만 알고 있다

평소 음악을 무척 좋아하는 아니 듣기를 무척 좋아하는 아내가 존레논을 만나고 싶다 하여 운전수겸 바람도 쇨겸 존레논전을 다녀왔다

소리문화의전당 1층 전시실 에서 이다


일요일 오후이고 존레논의 명성 만큼 이나 유명한 가수 인데도 관람객은 그리 많지 앟았다

직접 만나는게 아니고 사진이나 그림으로 아니면 존레논의 일대기를 사진으로 보여주기 때문 일게다


입장료도 만만치 않았다

인텃에서 예약하면 대인기준 15,000원

현장을 직접 방문해 티켓팅을 하니 경로우대도 없이 12,000원 이었다


자주 놀러 가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몇년전 아니 10여년 전 쯤 인기 가수 라훈아 콘서트를 본후 공연이나 전시회를 보러는 오랜만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