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6남매가족여행

(수원맛집)수원갈비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본수원갈비 인계점

와이투케이 2019. 5. 31. 14:56



전라도 서두니6남매 1박2일 수원/화성여행

수원화성 부터 시작된 첫날 수원 여행이 본수원갈비에서 마무리 된다

본수원갈비집 근처 여행지인 중국식 정원 월화원과 나혜석거리를 구경한후 저녁만찬 자리가 인계동 본수원갈비 이었다


여행을 떠나오기 전 인터넷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온 본수원갈비 인계점

역시나 이었다

수원갈비의 명성 그 자체 이었다

수원맛집 수원갈비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으로 전혀 손색이없고 되래 강추 강추하고 싶은 식당 이었다

분위기 부터 맛집 답고 갈비의맛은 이름을 날리고 있는 수원의 대표 음식 답게 기똥찬 맛 이랄까

서비스도 만점 이다


객지에 여행 다니다 보면 맛집 이라고 찾아가 실망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본수원 갈비는 강추강추 이다

13명이 배부르게 맛 있게 먹고 반주로 거나하게 몇 순배씩 돌아갔는데도 음식대금은 33만5천원 이었다

와이투케이는 맛집에 많이 짜다

맛없는 집을 맛집으로 절대로 포스팅 하지 않는다

다시한번 강추 본수원갈비 인계점 이다

(전화)031-235-8434


첫날 수원여행을과 저녀만찬까지 마치고 대리운전 3대 콜 하여 숙소인 화성시의 라비돌리조트로 고고씽 이다


★★수원의 젊음이 있는 테마가 있는 거리 나혜석거리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724(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