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ds Festival/◈셋째손자재롱잔치

셋째손자와 함께 가본 전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와이투케이 2017. 6. 2. 18:37



지난 주말 1박2일동안 전주의 손자들과 신나게 놀았다

손자보는 제미를 뭐하고 비교하겠는가

소록소록하다고 말하고 싶다

매일 영상통화를 해서 그런지 정도 들 만큼 푹 들었다


5일후

목요일에 문화센터를 같이 가기로 한다

서울의 큰손자를 데리고 있을때 가보았던 대기업 쇼핑센터의 문화센터

셋째 손자하고도 가고 싶어 전주로 달려간다


선생님이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선생님과 포옹도 하며 잘도 논다

한 클라스에 20명이라는데 할아버지가 참석한 사람은 와이투케이 혼자 이다

물론 딸과 같이 같지만 왠지 나의 자리가 아닌것 같아 어색하고 난감도 하고 그렇다

그러나 손자와 같이 논다 생각하니 챙피한것 어색한것도 한순간 이다


아이들 엄마들이 다들 새댁들이니 사진 찍는것도 조심스럽다

다른 엄마들 초상권도 있고해서 울손자만 나오게큼 조심스럽게 몇장 찍어보았다


★★손자들과 함께한 1박2일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