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속초숙소)씨크루즈호텔 ☞속초 청초호 뷰와 동해 뷰가 아름다운 강원도 고성과 인제여행 숙소(220806~09)

와이투케이 2022. 8. 29. 23:38

 

강원도고성여행과 인제여행을 여름휴가로 다녀왔다

갈 곳은 많고 시간은 부족하고 만족하지는 못한 여행이었지만 그간 가고 싶었던 고성과 인제여행이었다

속초 청초호에 베이스캠프를 두고 고성과 인제를 왔다갔다 하며 강행군 여행을 하였고 여기에 평창과 원주까지 마음만은 긴여행이 되었다

 

숙소는 속초 청초호 씨크루즈호텔이었다

청초호가 바로 내려다 보이고 동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호텔

주변 풍경이 무척 아름답고 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호텔이라 소문이 자자한 호텔이었다

청초호와 동해 바다 뷰는 더할나위 없을 정도이었다

시간만 나면 동해 바라보는게 일상이 되고 청초호 내려다보는게 일상이었다

눈만 뜨면 창문으로 내려다보는 청초호 풍경이 조석으로 바뀌어 자꾸 카메라를 눌러댄다

청초호와 동해 한번 실컷 구경한 숙소이었다

 

그러나 동해로 떠오르는 일출과 설악 넘어로 떨어지는 일몰은 결국 한번도 구경하질 못했다

날씨가 바쳐주질 못했다

휴가 기간 내내 비가 오거나 날씨가 흐려 제대로 햋빛이 쨍하고 뜬 날이 하루도 없었다

덕분에 우중운전 실컷 해본 동해안여행 고성과 인제여행이었다

 

속초 청초호 바로 옆에 위치한 씨크루즈호텔 

속초 구 시가지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어 밤늦도록 속초항 구경 청초호 구경하기 좋은 숙소이었다

그리고 속초 시내 야경과 청초호 야경은 우리 부부 마음에 오랫동안 남을것이다

 

속초여행 숙소로 씨크루즈호텔을 강추한다

숙박비도 사전에 미리 예약하면 하루밤에 7만원대로 착한 가격이었다

언제인가 와이투케이도 한번쯤 다시 찾고싶은 속초 숙소이었다

 

아들과 함께한 고성 통일전망대와 DMZ박물관, 송지호해수욕장

그리고 첫날 화진포해수욕장과 김일성별장, 이승만 별장, 이기붕별장, 인제의 곰배령과 자작나무숲, 만해 한용운박물관의 만해마을까지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것 같다

 

 

 

 

★강원도 고성 화진포해수욕장과 김일성 별장 이야기 바로가기 ☞https://blog.daum.net/y2k2041/15814662

 

(강원도고성여행) 화진포해수욕장 김일성 별장이 있는 우리나라 최북단 해수욕장

올 여름 휴가는 강원도 고성과 인제여행이었다 북으로 북으로 우리나라 최고 끝까지 가야하는 접근하기 쉽지 않은 고성과 인제여행이었다 몇년전 속초여행에서 돌아보고 싶었던 고성과 인제여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