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일상♡탈출

(임실여행)이국적인 공원 다시가고싶은 공원 ☞임실 치즈테마파크

와이투케이 2020. 11. 3. 22:54

추석명절연휴 마지막날 이다

이국적인 공원도 보고싶다

피자도 한판 먹고싶다

지금컷 고개를 절로절로 내젓었던 피자를 이공원 때문에 먹게되었고 이젠 이 임시피자를 먹지 않으면 바로 생각이 날 정도이다

피지 이곳에서 먹어보면 다른곳에선 먹지 못할 정도로 맛이 좋다

 

무작정 임실로 차를 몰고 간다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공원이 임실치즈테마파크이다

공원에 가면 괜히 기분이 좋고 마음이 설레인다 그리고 마음도 편하다

 

경사진 산을 이용하여 공원을 만들엇는데 유럽풍으로 만들어 놓았다

분위기는 영락없이 유럼에 온것 같다

그래서 자주 간다

이게 바로 힐링이 아니겠는가

 

아내와 피자를 점심으로 해결하고 섬진강댐도 구경하고 옥정호안에 있는 서민강공원도 돌아보았다

섬진강 댐이 하나의 공원이다

그러나 섬진강댐에서 찍은 사진이 모조리 없어져버렸다

컴퓨터에 사진을 올리지 않고 착각을 하고 바로 삭제를 해버렸다

공원 전체에 국화로 장식하여있었는데 국화사진들이 모두 날라가버린것이다

아쉽고 서운하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몇장이 전부이다

이 몇장만이라도 멋훗날 추억이 되리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