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태국

(태국여행)방콕과 파타야 여행의 숙소인 호텔과 먹거리들

와이투케이 2019. 10. 21. 23:05

 

 

 

지난 여름

그러니 8월5일~9일까지 태국 방콕과 파타야여행을 다녀왔다

태국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이 숙소인 호텔과 조식뷔페등 먹거리 이다

계절이 바뀌도 여름여행이 겨울 가까워 올리게 되었다

2달이 지난 이제야 포스팅 하려니 기억도 안나고 대충 포스팅하려한다

그져 먼 훗날 추억의 사진 한장 이라도 구경하고픈 마음으로 포스팅 한다

 

가이드는 하나여행 태국지사의 진성범 부장 이었다

 방콕1박 파타야 2박이었는데 호텔은 생각나는데 호텔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

 

방콕은 두짓 프린세스 시나카린 호텔 이다

파타야의 호텔은 티식스5 페노미널 호텔 이었다

그져 식당들과 숙소 그리고 공항등등 구분하지 않고 두서 없이 포스팅한다

훗날 사진만 보아도 추억이 되리라

 

★태국여행 코끼리쇼 이야기 blog.daum.net/y2k2041/15813871

 

(태국 파타야여행)농눅빌리지의 코끼리쇼

태국 파타야의 개인농장 그러나 여행 스케줄에 포함되어 아니 따라다닐수도 없고 눈딱 감고 코끼리쇼를 보았다 이곳에서 꼭 필수적으로 봐야하는 쇼가 있다 꼬끼리쇼이다 제주도여행에서 보았

blog.daum.net

 

 

 

 

인천공항에서 개인적으로 티케팅한후 개인별로 출발을 하여

방콕의 수완나품공항에 도착 현지인 가이드를 만나다

수완나폼 공항 저녁늦게 도착 공항사진 한장 카메라에 담아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