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대천해수욕장)2019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날 해수욕장의 모습

와이투케이 2019. 7. 26. 23:17



서해안의 대천해수욕장

부산 해운대해수욕장과 강릉 경포대해수욕장과 함께 피서객들이 제일 즐겨찾는 해수욕장 일것이다

여름휴가지로는 대천해수욕장이 으뜸 일게다

 

2019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날 대천해수욕장의 모습이다

젊음이 넘치는 낭만이 넘치는 해수욕장의 모습 장관이다

바다처럼 넓고 넓은 대천해수욕장 백사장에 우리나라 젊은이들이 모두 모인것같다

인산인해(人山人海)가 딱 오울리는 모습이다

아니 인해인산(人海人山)으로 바꾸어 말하고 싶다

역시 대천해수욕장 이다

 

마침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리는 보령 머드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젊은이들 사이에 끼어 머드축제도 즐기고 해수욕도 즐기고 이게 정녕 힐링 이려오

 

마음이야 젊음이 이글거리고 불꽃놀이가 하늘을 수놓는 대천해수욕장 백사장의 휘황찬란한 야경도 즐기고 싶었지만 마음만으로 그치고 말았다

역시 여름이 좋다

젊음이 좋다


★★2019보령머드축제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794(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