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투케이이모저모/ ◈전시공연파티컬럼

(익산예술의전당) 테너 신동호 & 보헤미안싱어즈 감성클래식 여행

와이투케이 2017. 11. 1. 12:03



익산 천만송이국화축제와 함께하는 테너 신동호 & 보헤미안싱어즈 감성클래식 여행

시월의 마지막밤에 익산 문화예술의 요람인 익산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이 열리었다


익산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한 이번 공연은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와 함께하는 테너 신동호 & 보헤미안 싱어즈 감성클래식 여행" 이라는 주제아래 화려하고 감동적인 공연이었다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클래식부터 대중음악과 팝송까지 귀에 익숙한 다채로운 음악들이 감성을 자극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다

평소에 통상 대중음악만 접해오다가 낮설은 클래식음악을 접하고 보니 이것 역시 와이투케이 에겐 깊어가는 가을밤의 멋드러진 힐링여행이 되었다


공연은 테너 신동호 교수와 남성중창단 보헤미안 싱어즈 단원들로 해외 유수의 음악 전문학교를 졸업한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출연했다

또한 국내외 정상급 여성 성악가로 구성된 성악 앙상블팀 보헤미안 프리마돈나도 함께 선보여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익산문화재단과 익산예술의전당등에서 초대권을 배부받아 관람할수있는 전좌석 초대공연 이었다

와이투케이는 익산문화재단의 문화예술의 알리미 홍보단으로 공연모습을 촬영도 하고 공연도 보고 행복했던 가을밤이었다

후래쉬사용이 금지되어있어 사진이 선명치 않아 아쉬움이었다


★★ 공연모습을 담은 동영상 보러 바로가기☞http://blog.daum.net/y2k2041/15813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