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투케이이모저모/ ◈전시공연파티컬럼

(진안홍산축제)가수들 공연 모습(최성수/전영록/남진/김용임/심신

와이투케이 2017. 10. 29. 23:49



진안홍삼축제

가까이 한시간 거리에 있기에 오후 이라도 부담없이 집을 나설수가 있었다

그져 아내와 콧바람도 쇨겸 데이트도 할겸 점심이라도 먹고 오자며 겸사겸사 나선 길이  대박이 되고 말았다

도착하자마자 점심도 건너뛰며 막 시작한 식전행사와 가수들의 공연을 보고말았다

금강산도 식후경이 아니고 금강산도 식전경이 되고 말았다

남진 최성수 전영록 김용임 임수정 이치현 심신 윤수현등등 평소 축제장에서 보기 어려운 우리나라의 내노라 하는 가수들의 공연도 보게 되어 개인적으론 대 만족 이었다

출연진들이 이 정도의 가수라면 콘서트장에 가면 입장료 최소 20만원은 줘야할것 같다


추석연휴때 금산세계인삼엑스포를 다녀왔기에 갈까말까 하다가 축제 마지막날인 지난 일요일 오후에 다녀왔다

마이산북부주차장이 있는 진안돈테마파크 에서 마이산을 배경삼아 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마이산의 기도 받아보고 홈삼도 먹어보고 가수들의 공연도 보고 일석삼조가 되었다


가수들의 공연모습 동영상들은 사진 뒤에서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