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ds Festival/◈♡우리는♡♡형제

(김제지평선축제)하늘과 땅이 만나는 오직 그곳 김제 황금들녁에서 펼치는 가을축제

와이투케이 2017. 9. 26. 23:14



5년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문화관광부가 지정한

김제지평선축제

우리나라에서 하늘과 땅이 만나는 오직 그곳

지평선의 광 김제 황금들녁에서 펼쳐지는 가을축제 이다

김제 벽골제 앞마당에서 매년 가을날 지평선축제가 열리고 있다


가까이 있어 매년 축제를 찾고 있는 와이투케이

손자들과 메뚜기잡기체험을 하기위해서 이다

작년가을 가을비가 내리어서 메뚜기잡기 체험이 취소되어 아쉬웠던 마음

올해 두손자들 메뚜기잡기 체험장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작년 몫까지 메뚜기를 잡고 말았다


김제 지평선축제는 어린이축제라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어린이들의 참여가 무척 많다

메뚜기잡기체험 뿐만 아니라 벽골제 언덕에서 펼쳐지는 연날리기체험이 있고 직접 엄마아빠와 아궁이 쌀밥짓기체험등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이다

올해부턴 어린이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글로벌 캐릭터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아이언맨등등 만화영화 주인공들이 등장 이리뛰고 저리 도망가고 하며 이색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어린이들이 신나는 축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