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내고향♡ 익산

(대학로거리축제) 젊음이 있는곳에 춤과 노래 그리고 밴드가 있다(20170909)

와이투케이 2017. 9. 13. 22:28



(재)익산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대학로거리축제

익산의 명문사학 전북의 명문사학 원대학교 대학로 일원에서 화려하게 열리었다


젊음이 있고 낭만이 있고 꿈이 있는 대학생들의 잔치

어찌 음악과 춤과 노래 밴드가 빠지겠는가

당연히 이들은 이번 대학로거리축제의 하일라이트 이었다


김영규 익산예총 회장이자 익산문화재단 상임이사의 개회사에 이어 정헌율 익산시장의 축하인사와 함께 팡파르가 울려퍼진 이번 대학로거리축제

원광대학교와 남성여중의 댄스에 이어 원광대 밴드팀들의 공연에 이어 아퀴와 프로잭트A 그리고 배드키즈와 하초교의 초청공연이 이어졌다

이번 축제가 첫번째 축제로서 매년 날로 발전하는 축제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익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알림이 홍보단원으로 익산 대학로거리축제에 참여하여 축제 이모저모를 구경할수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