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부산여행) 세계 유명 모래작가들의 모래조각작품 전시장 해운대모래축제2016

와이투케이 2016. 6. 6. 23:27

 

 

부산여행과 해운대모래축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7개국 11명의 세계유명 모래조각작가와 국내유명 모래조각 작가들을 초청한 해운대 모래축제가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 한복판에서 열렸다

2016년 5월27일(금)-5월30일(월)

축제는 이미 끝났지만 작품들은 6월의 황금연휴인 6월6일까지 전시된다 하여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난생처음 모래작품들을 감상하게 되어 개인적으론 큰 영광 이었다

 

방송이나 메스컴에서만 보아오던 모래조각작품들

그간 가보고 싶은 모래조각작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니 엄청 크고 섬새하고 정교하여 수준 높은 작품들이어서 큰 박수를 보내고 싶을정도로 아름다운 작품들 이었다

 

대구에서 결혼식을 참석한후 큰딸내외 그리고 손자와 함께 바로 부산으로 내려와 처형집에서 하루밤을 묶고 바로 해운대해수욕장으로 고고씽!

 

★★ 해운대해수욕장 이야기 바로가기☞http://blog.daum.net/y2k2041/15812726

 

전날 비가 내려 조각품들이 많이 상했으면 어떠지 하는 마음을 가지고 해운대하수욕장을 찾았다

다행히 비가 조금 내렸는지

아니면 모래조각품들이 비에도 잘 풀어지지 않는지 조금씩 상처가 있을뿐 이었다

 

 

 

 

 

 

비온후 다음날 이라서 뭉게구름도 멋진 그림을 연출해 주어 다행이었다

 

 

 

 

 

 

너무나 정교한 작품들이다

이런 작품들을 허물어야 하는가 안타깝다

다 허물어지도록 그대로 놓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뚝 떠다가 우리집 마당에 갖다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신밧드의 모험이 최고의 작품같은데.....

넘 정교하다보니 사진은 잘 나오질 않은것 같다

 

 

 

 

 

 

 

어제 내린 비

모래축제라는 글씨도 그대로 있는걸 보니 어지간한 비에는 개안찬은가 보다

 

 

 

 

 

 

이 작품이 최고로 큰 작품 이었다

한참을 뒤로 물러나서 찍었는데도 카메라에 다 담지를 못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차 코란도도 있다

 

 

 

 

 

티볼리도 있구요

 

 

 

 

 

해운대해수욕장은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수욕장 이다

 

 

 

 

 

 

참 정교하고 섬세하고 아름답다

 

 

 

 

 

 

 

와이투케이도 인증삿 남겨본다

 

 

 

 

 

 

 

 

 

 

 

 

 

 

 

 

 

모래조각전이 열리는곳은 해수욕장 한 중간 이다

 

 

 

 

 

 

 

 

어느 모자가 만들고 있는 모래작품도 있다

 

 

 

 

 

하와이안 패스티발 축제도 열리고 있다

지닌달 하와이를 다녀왔기에 방가운 마음이었다

 

 

 

 

 

해운대해수욕장이 하와이 와이키키비치와 밚이 닮았다

야자수만 있다면 거의 똑 같을것 같다

해운대해수욕장 이야기는 별도로 포스팅하려 한다

 

 

 

 

 

 

 

연휴에 일요일 오후라서 관광객들이 해수욕장 꽉 찼다

더군다나 6월1일부로 정식 개장을 하였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