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일상♡탈출

매봉산팔각정-국립극장(서울숲에서 남산까지 도심등산로 제6구간)

와이투케이 2011. 8. 4. 12:26

아래의 구간별 거리와 소요시간은 구간의 소공원을 요리죠리 꼼꼼하게 구경을 하지않고

서울숲에서 남산까지 이정표만 따라서 가는 거리와 소요시간이다

모든 소공원들을 한바뀌 돌며 이곳저곳 꼼꼼히 구경을 하면서 걷는다면 아마 왕복 12시간정도 걸리리라 생각이 든다

와이투케이는 모든 구간들의 소공원들 이곳저곳을 모두 구경하면서 걸었기에 소요시간이 많이 걸렸다

이번 이틀에 걸쳐 3구간에서 4,5 6구간까지 편도5시간정도 소요되었다

서울숲에서 남산까지 가는길 도심등산로

총연장8km에 소요시간 약3시간(왕복6시간)

1구간(1.6km) 서울숲-응봉산팔각정

2구간(0.9km) 응봉산정상-독서당공원-대현산

3구간(1.1km) 대현산-배수지공원

4구간(1.1km) 배수지공원-금호산

5구간(2.0km) 금호산-매봉산팔각정

6구간(1.3km) 매봉산팔각정-국립극장

7구간(1.2km) 국립극장-남산 서울타워

오늘일정중 마지막 구간이다

국립극장에서 남산서울타워(1.2km)까지 마지막 구간을 남겨 놓고 다음으로 미뤄야하는 마음이 몹시 안타깝기 그지없다

다음 서울 딸내집에 오면 기어코 국립극장에서 남산서울타워까지 마지막7구간을 완주하고 말겠다는 마음으로 아쉬움을 달래본다

고향앞으로의 날이라서 발거름을 제촉하여 빠른 거름으로 국립극장을 향해 걷기 시작한다

한남테니스장 앞에 도착하니 코앞에 국립극장 앞의 자유센터 빌딩이 시야에 들어온다

이곳에서 국립극장까지는 도로를 끼고 인도를 걸어가야한다

따르릉 따르릉 아내한테 전화가 온다

기차예약 시간이 얼마 안남았고 아침식사도 안하고 딸내외와 손자 아내까지 내가 도착하기만 기두리고 있단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택시를 잡아타고 행당동 딸집으로 고고씽

광장동 워커힐호텔에서의 첫손자 빅한율군의 돐잔치와 여름휴가를 겸한 기-인 2박3일간의 서울 생활을 이렇게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