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전북 진안 백운동계곡(산악회 야유회)

와이투케이 2010. 7. 25. 15:05

 솜리메아리산악회 7월 정기산행은 진안의 덕태산이었으며 보너스로 올해도 변함없이 산행후 백운동계곡에서 야유회겸 물놀이가 있었다

백운동계곡에서의 단체 물놀이라서 사전 답사도 했으며 산악회 버스가 출발하기전 1시간전에 선발대가 먼저 출발하여 시원하고 물좋은 계곡에 자리를 잡고 맘껏 놀수가 있었다

물놀이를 위하여 간단하게 3시간에 걸쳐 정상만 다녀오는 코스를 정해서 정상에 찍고 계곡에 도착하니 음식준비를 위해 산에 오르지못한 회원 몇명과 선발대가 일찍 도착하여 전회원이 먹고 마실수 있는 음식이 전부 준비가 되어있어 즐거운 한나절을 멋진 백운동계곡에서 지낼수가 있었다

51명의 참석회원이라 물놀이 준비도 엄청 많이 준비했으며 준비과정에서 임원과 회원들의 협찬과 협조도 있었다

보신음식에다 닭백숙과 김치등 다양한 반찬과 소주 맥주 막걸리등 주류도 많이 협찬이 되어 실컷 마시고 먹고도 남았다

거기에 티셔츠와 기념타올까지도 협찬이 있어 돌아올때 배낭이 더 빵빵해져 돌아왔다

내년 여름엔 올해보다 더 멋지고 보람있는 야유회를 해보기로 하며 들뜬 하루를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