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휴가지 엘리시안 강촌콘도(1)

와이투케이 2009. 7. 18. 09:29

 예전 강촌콘도가 엘리시안 강촌콘도이다

강촌유원지로 유명한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있는 엘리시안 강촌에는 골프장과 수영장 스키장 수영장 콘도까지 두루 갖추고있는 종합휴양지이다

이 콘도를 둘러싸고 있는 검봉산(530m)은 등산인에게는 잘 알려진 명산이며 검봉산근처엔 강선산 강선사와 봉화산과 구곡폭포 그리고 강촌유원지가 있어 이들과 아울어 등산인들이 항상 붐비는 그런곳이다

딸들의 휴가에 맞추다 보니 좀 때이른 휴가이다

휴가내내 장대비처럼 쏮아붙는 잠마비땜에 일절 콘도밖으론 나갈수가 없었다

콘도로 들어오는 북한강변의 강촌 천변도로가 침수되고 붕괴되고 구곡폭포 진입도로가 곳곳 유실될정도로 엄청난 폭우였다

콘도직원들이 방방마다 체크하고 주의시키고 외출을 통제 하고있었다 

춘천시내와 강촌유원지로 나가는 셔틀버스가 운행하지못할정도의 폭우속에서 휴가내내 팔자에도 없는 방콕여행을 하고 말았다

 

이곳 강촌유원지와 구곡폭포 그리고 삼악산 등선폭포등은 무려 37년만에 다시가본 나에겐 젊은시절 추억이 많은곳이었다

큰딸내외가 강촌콘도에 예약을 할때 옛추억이 있어 쌍수를 들어 환영했던 터 였다

전혀 예전 모습은 찾아볼수 없었다

물론 강산이 바뀌어도 3-4번 바뀌었는데 예전 모습 그대로 있을리가 만무했다

70년대 초반과 2000년후반 우리나라 경제상황이 얼마나 큰 변화와 발전이 있었는가

 

고향앞으로 가야하는 휴가 마지막날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다고

몇일만에 화창한 아침을 맞는다

이른새벽 일찍 서둘러 2시간반 정도의 검봉산을 나홀로 등산한후 콘도를 나서 통행을 통제하고있는 구곡폭포에 가서 입구와 근처만 아이투어를 하고 강촌유원지를 거처 삼악산 등선폭포에서 아쉬움을 달래고 올 여름휴가를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