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ds Festival/◈♡우리는♡♡형제

전주 두 손자의 추석 명절 외갓집 나들이 익산 배산체육공원(210920)

와이투케이 2021. 12. 30. 23:29

헐! 울 손자들의 추석때 외갓집 나들이 사진들을 이제야 포스팅하게되었다

이해를 할까 아니면 울 할배를 탓할까?

우리 손자들에게 할배로서 면목이 없고 미안한 마음이다

 

뭐가 그리 바빠 손자들의 사진을 까막하게 잊고 있었을까?

파일 이름도 안붙이고 저장해둔 우리 손자들의 사진을 이제야 볼수가 있었다

연말을 맞아 시간적 여유가 있자 그동안 모아둔 사진들을 정리하다보니 손자들의 사진이 뚝 튀어나와버린것이다

 

할배할매와 배산체육공원에서  이리뛰고 저리 날뛰던 손자들의 모습이 새록새록 생각이 난다

더운 날씨에 잠시도 쉴틈도 없이 어린이놀이터에서 놀던 울 손자들

이 글을 포스팅할때 지금은 이미 계절이 바뀌어 부쩍 커버린 손자들이다 그지?

 

매미 한마리가 그리도 무서워하던 우리 손자들

손바닥위에 올려놓자 마자 바로 무서워 손을 털어버리던 손자들이 아니던가

한참 후엔 손바닥을 기어가는 매미가 신기한듯 할아버지 우리 이 매미 집으로 가져가게요 하던 손자들이었다

 

그리곤 할매의 생일파티도 같이 즐긴 추석 외갓집 나들이이었다

 

와이투케는 3손자를 둔 할배이다

이들 손자들의 출생부터 시작하여 성장 육아일기를 사진으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놓았다

언제가 손자가 어른이 된다면 할배의 성장일기가 추억의 사진이 되고 추억의 일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