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투케이이모저모/◈자유♡게시판

자랑스런 원광인 시니어 모델 정길환 친구의 근황

와이투케이 2021. 8. 31. 10:52

 

군산 나포에서 고가구 전시장인 나포산장을 운영하면서 최근 시니어 모델로 스터덤에 올라있는 정길환 친구를 만났다.

친구의 초청으로 장기수 친구와 함께 익산 중앙생선가에서의 점심을 시작으로 임피역과 그의 본가인 나포산방 그리고 임피 맛집까지  놀 멍 쉬 멍 먹으며 구경하며 50년전 옛 이야기와 그의 근황 이야기로 한나절이 같이 보냈다.

 

그의 집에 들어서면서 깜짝 놀랐다

그의 신발장엔 슈퍼 모델답게 수십여 켤레의 신발들이 가지런하게 정돈되어 있었으며 본인의 사진을 찍기 위한 스튜디오까지 차려놓고 있었다.

장기수 친구도 어떨결에 시니어 모델이 되어본다.

이조시대 고가구까지 전시되어있는 그의 나포산방까지 한바퀴 돌아보았다.

 

유별나게도 화려한 빨강 컬러의 지프 랭글러 사하라가 그의 애마이다.

친구는 시니어 모델 분야에선 이미 슈퍼 히어로가 되었다.

시니어 모델 정길환은 익산 동산동 출신으로 원광 중고등학교와 원광대학교를 졸업한 자랑스런 원광인이다

한나절 동안 주고 받은 이야기, 보고 들었던 친구의 근황을 가감없이 소개하여본다.

 

●정길환 친구 스토리

 

연일 35~6도의 가마솥 더위가 이어진 지난 7월   29일

^ 2021 인터내셔널 밀라노 컬랙션 패션쇼를 겸한 모델 선발대회^에서 정길환 친구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길환 친구는 지난 4월에도 ^월드 베스트 드레스 모델 선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 그 의 경력을 인정하는 프리미엄이 주어져서 오프닝 패션쇼 무대에 초대되어 젊은 여성 전문모델과 커플을 이루는 행운까지 누렸다고 한다.

친구의 파트너로는 키가 훤칠한 미스코리아 출신 인 슈퍼모델과 커플을 이루었는데, 이 번 패션쇼 무대에서 나이 많은 사람에게서  느끼는 고품격을 보여주기 위해서 맘껏 즐겼다고 한다.

친구는 지난 해에도 한 중 패션 인재개발원에서 주최한 ^2020 전국 대학 패션 디자인 공모전^의 우수작으로 선정된 의상을 입고서 패션쇼를 벌이는  ^GDC 패션 전속모델^에 선발이 되기도 했다.

한편, 자신의 모델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우리나라 최초로 ^시니어모델 정길환^의 개인 홈페이지를 만들어 선보이고 있는데, 이로 인한 인지도가 좋아져 패션모델 활동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는 모델 활동의 크고 작은 행사일정이 잡혀질 때마다 최선을 다하는 입장이지만,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항상 즐기는 쪽으로 포커스를 맞추어 임하다보니 나름의 노하우도 생겼다고 말한다.

아무리 크고 위대한 일이라고 해도 시작이 좋아야 하고, 일단 시작하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며 노력할 때 비로소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삶의 지혜를 몸소 체험하는 모습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강인한 인상이 풍겼다.

그의 열정은 대단하였다

그가 처음 모델계에 발을 내딛을 때만 해도 하려고 하는 일이 낯설고 시작자체도 어설퍼서 미미했다고 고백하였지만, 차근차근 스펙을 쌓다보니 창대할 수 있을거라는 믿음의 한 단면을 보여준 것이다.

현재 정길환 친구는 지금껏 해온 도전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소위 젊은이들의 꿈의 무대로 알려져 있는 ^W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신청서를 접수한 상태라고 한다.

반드시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오르기 위해 그는 오늘도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모델의 기본인 바른 자세와 워킹. 그리고 포징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운이 좋게 만약 슈퍼모델에 선발이 되면 10대, 20대, 30대 ~ 들과 함께 벌이는 ^WBS 슈퍼모델 런웨이 위크 패션쇼와 VIP갈라쇼^, 그리고 ^광고모델^에 특별 초대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꼭 잡았으면 좋겠다.

그의 꿈이 현실로 다가오리라 믿는다 

큰 박수로 응원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