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거제여행)고희 여행 숙소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와이투케이 2021. 5. 19. 22:50

2박3일 거제여행을 다녀왔다

그간 가고싶은 섬여행지 관광도시이었으나 익산에선 접금성이 어려워 이제야 다녀왔다

예전 산악회와 함께 거제 망산 산행과 장사도여행이 전부 이었던 그간 거제여행이었다

 

★장사도여행 이야기 바로가기 ☞https://blog.daum.net/y2k2041/15813029

 

(장사도섬여행)아! 그섬에 가고싶다 경남통영 장사도 해상공원 까멜리아

통영 장사도(長蛇島) 남도의 아름다운 작은섬 장사도 해상공원 카멜리아 일제 강점기에 일본인들의 실수로 오기를 하여 섬이 누애처럼 생긴섬 잠사도(蠶絲島)에서 길게 늘어진 섬의 모양이 뱀

blog.daum.net

★거제 망산 산행 이야기 바로가기 ☞https://blog.daum.net/y2k2041/15813180

 

(거제도 망산) 한려해상국립공원 다도해의 전망대(20171202)

거제도 망산 산행 이야기 처음으로 가보는 남쪽나라 거제도 그리고 망산 이다보니 몇일전 부터 소싯적 소풍 전날 처럼 맘이 설래인다 설레이는 마음 달래며 거제도에 입도를 한다 제주도 다음

blog.daum.net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여행은 커녕 외출 조차도 눈치가 보이는 요즘이다

맘은 편치가 않았으나 계획된 여행이고 숙소가 예약된 상태인지라 조심스럽게 다녀왔다

와이투케이의 칠순여행으로 해외여행은 꿈도 꿀수 없어 부득이하게 거제도 여행을 다녀온것이다 

 

거제여행의 베이스캠프이자 숙소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이었다

한화리조트 중에서 여수와 함께 최근 개관한 리조트이다

가거대교와 남해안을 품고있는 거제벨버디어이다

키즈와 웰리스 그리고 마리나까지 3대 테마로 특화된 최고급 리조트로서 예약하기 조차 쉽지 않은 유명한 리조트이다

 

2박3일동안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 여럽고 힘든 여행이었다

3시간 이상 달려가야하는 거제도이다

출발부터 비나 내려 운전하기가 부담스러운 여행이었다

여행계획대로 여행도 할 수 없었고 거제에 3일동안이나 마물었으나 거제의 관광명소 몇 곳만 대충 돌아보고 온 아쉬운여행이 되고 말았다

 

첫날부터 계획된 여행은 빗나가고 말았다

첫 여행지이었던 사천바다케이블카 부터 비바람으로 케이블카 운행이 중단되어 버린다

휴게소에서 전화로 사전 확인을 했으나 막상 터미널에 도착하니 운행중단이 되어 부득이하게 바로 거제 한화리조트로 발길을 돌리었다

 

첫날 계속되는 비바람으로 체크인 후 숙소에서 리조트 구경으로 하루를 보냈다

거제도는 해안선 길이가 무려 328km나되는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다

관광도시인 거제는 섬 전체가 500m이상되는 산을 포함 높은 산들로 이루어진 관광도시이다

가볼곳도 많은 관광섬이고 크고 작은 광광지 모두를 돌아보려면 최소한 5일정도는 머물러야 하는 섬인듯하다

여행 계획을 크게 수정하여 몇 곳만 돌아보기로 수정을 한다

여행코스는 농소몽돌해수욕장-외도해상공원-바람의 언덕-포로수용소유적공원-김영상생가와 기념관-가거대교왕복과 해양파크-사천바다케이블카이었다

 

계속 여행지별로 시리즈로 포스팅한다

 

★거제여행의 마지막 여행지 사천 바다케이블카 이야기 바로가기 ☞https://blog.daum.net/y2k2041/15814333

 

(사천여행)거제여행의 마지막 여행지 사천바다케이블카(210518)

거제여행 2박3일의 첫번째 여행지가 사천바다케이블카이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거제도로 여행 가던 날 강한 비바람으로 운전하기조차 어려운 날이었다 휴게소에서 전화를 걸어본다 케이블카

blog.daum.net

 

 

 

21층의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이다

조식뷰페와 저녁식사를 즐길수있는 식당이 20층에 있다

거제도와 부산 가덕도를 연결하는 가거대교와 해저도로를 이곳에서 볼수가 있다

그림같은 가거대교와 야경을 즐길수 있는 곳이다

비구름에 얼굴 일부가 구름 속에 들어가있는 가거대교 여느 유명화가가 그린 그림같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앞에 농소몽돌해수욕장이 있다

헤수욕장에서 바라보는 한화리조트가 제일 아름다운 그림이다

구조라항으로 가는 길

잠시 쉬며 해수욕장에서 벨버디어 리조트를 바라보았다

농소항에서 외도 해금강으로 가는 유람선도 있다

거제도 8곳의 항구에서 외도보타니어로 각각 출항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