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평창여행) 메밀꽃필무렵 이효석문화제가 열리는 곳 한바뀌

와이투케이 2020. 8. 27. 18:14

강릉과 평창여행

방맛비가억수 내리던 8월 초

강릉/평창여행에 나선다

2박3일동안 첫날 둘째날까지는 운좋게도 장맛비를 잘 피해다니며 강릉여행을 하였다

강릉경포대해수욕장은 해가 반짝반짝 이었다

 

마지막날 아쉬운 마음에 이른새벽 숙소를 빠져 나온다

새벽부터 비가 억수같이 퍼붓고 있다

비오는 날 우산을 쓰고 여행하는것도 추억이다

이효석문화제 즉 메밀꽃필무렵 축제가 열리난 곳 이라도 한바뀌 돌아볼 요량이다

축제는 취소되었으나 몇년전 축제에 참여한 추억이 있는곳이 생각난것이다

봉평 홍정천 다리를 넘으면 축제가열리는 이효석문화마을이다

홍정천과 이효석문학관 중간지점이다

 

축제가 취소되니 축제의 소품들이 도롯가에 방치된 상태이다
축제전 8월에 메밀꽃을 심어야 하는 곳이 그냥 하지감자 밭으로 남아있다

홍정천 둑방길을 따라 가고 또 가고 끝도 없다

국방길을 따라 홍정천 한바퀴 돌아온것이다

한시간정도 운동도 하고 산책도 하고 장맛비가 내리는 날 봉평 구경 한번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