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부산여행)하와이 와이키키해변과 닮은 해질 무렵 해운대해수욕장 모습(190509)

와이투케이 2019. 6. 27. 22:52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김해 찍고 부산 찍고 울산여행까지 2박3일 경상도 여행

해운대의 한화리조트 티볼리가 베이스캠프 이었다

 

이틀 동안 해운대에 먹고 자면서도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보낸 시간은 딱 1시간 정도 이었다

부산에 손위 동서가 살기에 예전에 여러번 해운대해수욕장에 다녀간 추억이 있기 때문 이다

자주 가다보니 그 나물에 그 밥인양 아하 좋다! 아하 신기하다! 느낌이 별로 없는게 사실 이다

그래도 부산에 왔는데 더군다나 해운대에서 자고 먹고 있는데 해운대해수욕장을 한번 안들릴수가 있겠는가

저녁 식사전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가보았다

5월초 아직은 해수욕장의 분위기는 없지만 우리나라 대표해수욕장 답게 평일 인데도 관광객들이모래사장을 메우고 있다

 

해질 무렵 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무척 아름답다

하늘에 닿을듯한 빌딩 사이로 넘어가는 해넘이

구름에 가려 작품은 아니어도 이곳까지 와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일몰을 바라다 보는게 추억 이다

 

몇년전 하와이 와이키키에서 석양을 바라보는듯 하다

와이키키와 해운대는 해수욕장 자체가 많이 닮았다

해수욕장에 야자수 나무만 많이 있으면 영락없는 와이키키 일정도로 닮았다

와이키키 해변을 그리며 야자수 한그루를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카메라에 담아본다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이야기 바로가기 ☞ http://blog.daum.net/y2k2041/15812649

 

(하와이 와이키키해수욕장) 살아생전 꼭 가보아야 할 여행지 미국 하와이와 와이키키

미국 하와이와 와이키키 해수욕장 말 만 들어도 가슴 설레이는곳이다 미국인들이 살아생전 꼭 가보아야할 꿈의 휴양지, 꿈속의 여행지 1위인 하와이 지구촌 60억 모든 사람들이 할결같이 한번쯤

blog.daum.net

 

★★부산 기장 대변항 멸치회 이야기 바로가기 ☞ http://blog.daum.net/y2k2041/15813765

 

(부산여행)멸치축제가 열리는 곳 기장 대변항의 멸치회(190510)

부산 기장군 대변항 매년 4월이면 멸치축제가열리는 곳이다 2박3일 김해 부산 울산여행중 부산에서 울산으로 가는 길목에 기장의 대변항을 들려보았다 멸치축제는 몇일전 이미 끝났지만 멸치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