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무창포해수욕장) 겨울 바닷가 추억은 역시 갈매기와의 데이트

와이투케이 2018. 2. 27. 23:25



무창포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의 유명세에 가려 이 아름다운운 해수욕장이 조금은 한가한 해수욕장 이다

그러나 대천해수욕장에서 볼수없는 신비의 모세의 기적을 볼수 있는 아름다운 해수욕장 이다

와이트케이 작년 여름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몸소 체험한바 있다

모세의 기적 황홀지경 장관 이었다


신비의 바닷길축제

무창포 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고 있으며

바닷길이 열리는 무창포 해변에서 석대도까지의 1.5km의 물갈라짐 현상을 즐기기 위해 매년 8월말에서 9월초에 무창포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다 

 

전남 진도 회동해변과 변산반도 고사포해수욕장의 하섬등도 바다 갈라짐 현상이 일어나고 진도에서도 축제가 열리고 있지만 무창포에서도 매년 여름이면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가 열리고 있다

 

바다갈라짐 현상은 매달 일어난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와도 신비의 바닷길은 일어난다

대신 한달에 4-5일 정도만 바닷길이 갈라진다

그러니 조석표를 미리 확인하고 무창포로 와야 한다


지난 설연휴 마지막날 아내와 함께 찾은 무창포해수욕장의 갈매기와 멋진 데이트

무창포의 아름다운 추억 이다


★★2017무창포 신비의 바닷길축제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113(클릭)




겨울바닷가의 추억은 뭐니뭐니 해도 갈매기와의 데이트 이다

장관 이다

새우깡을 먹어보아서 그런지 인간이 좋은것인지 사람만 보면 달라붙는다











무창포 비체팰리스 앞에 있는 작은섬

무창포의 멋진 데이트 코스 이다

방파제를 따라 걷는 기분 짱이다









비체팰리스 앞에서 바라본 무창포해수욕장

대천  못지 않다










무창포의 자랑은 역시 비체팰리스 이다

길다란 해수욕장과 비체펠리스 썩 잘 어울린다

환상의 조화 이다


















신비의 바닷길축제가 이곳에서 열린다

이곳에서 저 앞섬까지 길이 열린다










무창포수산시장

모든 해산물과 생선회 푸짐하고 싸게 먹을수가 있다

와이투케이 꼭 들려가는 곳 이다

예전엔 없었고 몇년전 문을 열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 아니고 식전경 이었다

무창포맛집인 비체팰리스 1층의 래스토랑 이다

해산물 스파게티와 뚝베기 비빕밥 이다

저렴하고 맛 일품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