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완주군블로그기자단

(비비정농가레스토랑)대둔산과 모악산 오 갈때 오감만족 전라도 시골밥상

와이투케이 2019. 4. 26. 18:20

비비정과 예술열차 그리고 비비정농가레스토랑

완주군에서 자랑하는 대표관광지 이고 완주군의 대표맛집 이고 누가 뭐래도 전라도 대표 맛집이다

기러기 머무는 곳 비비정과 예술열차는 전주8경중 한곳으로 전라북도의 젓줄 이자 호남평야의 물줄기인 만경강 힐탑에 위치하고 있다

완주군에서 자랑하는 사계절관광지 이다

완주 삼례딸기축제가 열리던 날 비비정에는 노랑 산수유가 활짝 피어있었다

비비정과 예술열차를 손자들과 한바뀌 돌아본후 비비정농가레스토랑에서의 버섯전골이 오늘의 점심만찬 이었다

가까이 있어 자주 들리는 와이투케이의 맛집이다

완주맛집 삼례맛집 전주맛집 이요 비비정맛집 이다

완주여행 삼례여행에서 꼭 들려가야하는 맛집이다

특히 비비정 농가레스토랑은 완주군의 명산 대둔산과 모악산 중간인 삼례에 위치해 있어

대둔산 단풍산행이나 모악산 진달레산행 오가는 길에 딱 들리기 좋은 맛집이요 대둔산맛집 모악산맛집 이다

비비정 마을에서 주민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에으로서

음식에 들어가는 채소등 모든 부재료를 주민들이 직접 재배하고 주민들이 직접 정성껏 요리한 전라도 시골밥상 이다

레스토랑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고 힐링이 되는 기분 이다

잘 자란 잔디밭위에 마치 화가가 그린 그림 같은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고즈넉 하다는 표현과 딱 어울린다

분위기 좋은 곳 비비정 농가레스토랑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마주 앉아 식사를 즐겨보시라

완주여행/전주여행의 최고의 선물이 될것 이고 대둔산/모악산 산행의 멋진 선물이 될것 이다

상다리가 휠 정도로 간결하고도 가지런하게 나오는 11가지의 반찬들과 메인요리인 버섯전골

유명 셰프가 요리한 호텔식 보다 훨씬 낫다

몇달전에 들려 보았던 레스토랑 전경 이다

정말 그림같지 않은가 말이다

푸른 초원위에 세워진 농가레스토랑

멋진 경관으로 기분이 좋으니 음식맛도 더 맛있게 보인다

아래와 같이 인테리어가 변신을 하였다

더 아름다워진 실내분위기와 조명들 이다

마침 점심때 들렸는데 미식가들로 가득차 있다

전국의 미식가들이 시골밥상을 찾아 자주 들리는 전라도맛집이다

착한가격에

11가지의 반찬들과 메인요라가 나온다

무척 정갈하다

홍어무침과 삶은돼지고기 그리고 묵은김치

삼합에 막걸리 한잔이면 최고 이다

비비정농가레스토랑의 으뜸메뉴 버섯전골 이다

두 손자들이 있어 약간 맵다는 불고기주물럭 대신 버섯전골을 주문했다

찌게전골의 특성상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버섯전골 외에도 불고기주물럭과 홍어탕이 있다

식사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야 한다

월욜은 쉬고 점심위주로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엔 저녁7시반까지 영업을 한다

칠순잔치 팔순잔치 돌잔치를 할수있는 별실이 따로 준비되어있으며 사전에 예약을 받는다

비비정레스토랑

가슴 따뜻한 정이 스며든 비비정(情) 이라고 간판에 쓰여져 있듯이 정이 있는 정이 들어간 정기 깃든 시골밥상 이었다

레스토랑 이름표 부터가 독특하다

비비정 레스토랑은 카페가 있는 비비정 정상에서 운치있는 꽃길을 따라 내려가는 길도 있고 비비정 바로 옆길로 차를 타고 내려가는 길도 있으며

삼례에서 전주로 가는 길 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다

전주와 어깨를 맞대고 있는 곳이 비비정이 있는 완주 삼례읍이다

전주한옥마을에서 완주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비비정도 구경하고 비비정농가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으면 딱 이다

전주한옥마을 여행에서 가고픈 맛집이 바로 비비정농가레스토랑 이다

대둔산과 모악산은 완주가 자랑하는 산이고 전국에서도 유명한 산 이다

모악산과 대둔산 오가면 삼례 비비정농가레스토랑에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

와이투케이가 예전 다녀왔던 대둔산 사진과 모악산 사진들 각3매씩 같이 포스팅한다

대둔산은 작년 가을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다

모악산은 전주 딸집에 갔다가 나홀로 다녀왔던 모악산 이다

등산코스는 모악산 진달레축제가 열리는 구이 대원사 코스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