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ds Festival/◈♡우리는♡♡형제

두형제의 아빠 찾아 서울 나들이

와이투케이 2019. 3. 5. 21:36



윤동욱군과 윤민호군

전주의 손자들이다

삼일절 연휴를 맞아 2박3일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다

서울에서  근무하는 아빠찾아 서울 나들이 이다


아빠 엄마와 2박3일 동안 신나는 봄마중 나들이 이었다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는 윤동욱군과 유치원에 입학하는 윤민호군 두형제에겐 신나는 서울 나들이 이었다

용산 전쟁기념관을 비롯하여 키자니아 매직쇼 고양스타필드 서울 스카이 롯데원드등등 아이들이 즐겨찾는 명소를 돌아보는 강행군 이었다


특히 경찰관이 장래희망인 윤동욱군

앞으로 가고 싶어하는 희망 대학교는 연세대학교 이다

그래서 서울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들린 여행코스는 연세대학교 이었으며 윤동욱군이 장래 큰 꿈을 펼칠수 있는 상아탑이 되길 바라는 마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