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변산해수욕장)변신은 무죄 이미지 탈바꿈후 변산해수욕장의 새로운 모습

와이투케이 2018. 8. 17. 19:01



변신은 무죄

변산반도의 변산해수욕장이 이렇게 바뀌었다

한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미지를 확 바뀐후 변산해수욕장이 과연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다

변산해수욕장을 찾아보았다

지금도 계속 이미지 변신중 이다


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옛 주차장부터 확 바뀌었다

옛 주차장 옆에는 오트캠핑장이 들어서고 암벽훈련장도 들어섰다

그럼 옛 여관촌이 있던곳은 어떤 모습일까

옛날 여관촌과 식당들 그리고 판자촌과 같은 작은 민박집들을 지금은 한채도 남기지 않고 모두 다 헐어냈으며 마지막 남았던 여관등 두어채도 모두 헐어냈다

변산해수욕장에 있었던 식당과 숙박업소와 가게등등 모든 건물은 모조리 다 없어지고 한채도 남지않았다

리모델링 차원이 아니고 모두 뜯어고치는 재건축 수준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놀라운 변신에 올 여름엔 꼭 변산해수욕장으로 피서를 가기를 강추하고 싶다


해수욕장의 놀라운 변신에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들로 해수욕장은 인산인해 옛 명성을 되찾은듯 했다

상가와 여관등은 남쪽 해수욕장 변에 지금 계속 새로 짓고 있다

새롭게 조성중인 상가와 여관촌 바로 옆엔 어린이 물놀이장이 새로이 개장하여 어린이들의 놀이천국이 되어있다

물놀이장 옆에는 한창 전망대가 건설중 이다


예전 한때 서해안을 대표했던 변산해수욕장 이었으며 전국 4대해수욕장(해운대 대천 경포대 변산)으로 불리우던 변산해수욕장

국립공원으로 포함되어 재개발과 재투자가 안되어 옛날 그대로 해수욕장을 방치하다보니 관광객들로 부터 외면을 받아 해수욕장이 해체위기 까지 갔었다

이를 극복 하고 다시 태어나고져 지금 한참 용트림을 하고 있는것이다

 

강원도에서 휴가온 아들과 한번 다녀왔고 바로 다음 날 아내와 다시 다녀왔다그져 변산반도가 좋아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