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밀리스토리/◈배우 유혜인 근황

조카 유해인양 제2의 카라 되나? DSP걸즈 에니메이션 통해 연예계 데뷰

와이투케이 2012. 5. 13. 17:36

조카 유해인양이 DSP걸즈(퓨리티걸스)로 연예계 데뷰

일본데뷰 싱글발표는 에니메이션 일정상 7월이 될 예정이다

 

 

 

 

DSP걸즈, 애니메이션 통해 데뷔 ‘제2의 카라되나’

카라 레인보우 소속사인 DSP 미디어가 신인 걸그룹을 애니메이션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 데뷔시키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가동시킨다.

이름하여 'DSP걸즈'다.


1월31일 오후 DSP 미디어 측에 따르면 10대 멤버로 구성된 새 5인조 걸그룹(가칭 DSP걸즈)은 한-일 공동 제작에 양국 예정인 실사 결합 애니메이션 ‘프리티리듬, 디어 마이 퓨처(이하 프리티리듬)’을 통해 공개된다.

DSP 걸즈는 31일 오전 일본 도쿄 도립산업무역회관에서 열린 ‘프리티리듬, 디어 마이 퓨처’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걸그룹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데뷔하는 방식은 ‘프리티 리듬’이 한국 일본 모두 최초다.

DSP 걸즈는 해인(18) 시윤 채경 소민(이상 16) 재은(14) 다섯 소녀들로 구성돼 있다. 현재 데뷔 준비 과정에서도 닌텐도, 위스퍼 등의 CF에 캐스팅되는 등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소속사 선배 카라의 ‘프리티걸’을 부르며 일본 언론과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프리티 리듬’은 걸그룹 연습생들의 데뷔와 스타 성장 과정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실사와 만화가 결합돼 있다. 애니메이션 스토리는 그룹이 구성되는 과정에 따라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한 후 준비를 거쳐 데뷔하게 된다.

DSP걸즈의 일본 데뷔 싱글 발표는 애니메이션 진행상 오는 7월이 될 예정이다.

출처 : DCinside 플래시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