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추억♡여행

(평택여행) 소풍 정원☞평택 8경 중 한 곳, 공원 이름처럼 소풍가기 좋은 공원

와이투케이 2024. 7. 2. 23:48

 

용인 베잔송 한화리조트를 베이스캠프 삼아 2박3일 경기도 화성 오산 평택여행을 다녀왔다

3개 도시 이름있는 여행지를 다 구경하다보니 강행군 여행이 되었다

 

화성 오산에 이어 평택여행으로 평택여행코스는 평택미군공군기지 앞에 있는 송탄관광특구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서 제일 유명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메인스트리트, 정도전 삼봉기념관에 소풍정원, 평택호 관광지까지이었다

 

평택 소풍정원 여행이다

공원 이름처럼 소풍가기 좋은 공원으로 진위천을 따라 조성된 수변 습지공원이다

공원 전체가 넓은 호수를 따라 다양한 주제가 있는 정원으로 이루어진 규모가 무척 큰 공원이다

너무 넓은 공원이라 호수가를 따라 나무데크길을 따라 한바퀴 돌아보았다

뒷짐지고 유유자적 산책하기 좋은 공원 데이트 하기 좋은 공원이다

대형 캠핑장까지 있어 자연 속에서 머물며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가지고 쉬며 즐기기 좋은 가족 정원이다

 

산책로를 따라가면 넓은 호수안에 여러 곳의 작는 섬을 만들어 놓아 섬과 섬 사이를 나무데크길로 이어 놓았다

호수안의 작은 섬들이 각각 주제를 가지고 정원을 꾸며놓았다

주제 정원을 따라가면 호수의 면적이 너무 넓어 끝이 없다

시원한 호수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 딱 좋은 공원이다

 

이 섬 저 섬 각각 주제가 다르다

이화의 정원, 독서 쉼터, 무지개 정원,  빛의 정원, 지지배배 정원, 장미정원 등으로 구분되어있고 모래 놀이터의 물놀이장을 갖춘 대형공원이다

잘 업데이트를 한다면 평택 대표공원을 넘어 전국에서도 제일 유명한 생태습지공원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을 듯한 아름답고 멋진 공원이다

 

공원에 숲과 나무들도 많아 특히 여름철 찾기 좋은 공원이다

평택여행에서 꼭 들려가야하는 평택 대표 관광지이고 평택가볼만한곳이다

평택 여행 마지막 여행지는 평택호 관광단지이다

 

 

★평택호 관광단지 이야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