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군산사이버기자단(전)SNS서포터즈)

(군산 시니어모델) 시니어모델 정길환의 아름다운 변신은 시작되었다 (조선시대고가구전시장-보디빌더-실버모델)

와이투케이 2020. 2. 20. 23:29


군산시 나포면의 시니어모델 정길환 친구의 아름다운 변신은 시작되었다


 군산시 나포면에 둥지를 틀고 조선시대 고가구 전시장 나포산방을 운영하고 있다

구)나포면사무소를 공매로 매입하여 나포산방에 이조가구를 비롯 엔틱민속공예품과 각종 고서 등을 전시하고 있다

정길환 관장과 나포산방 그리고 시니어모델 정길환은 군산시의 큰 자산이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디빌더를 거처 현재 군산시 등에서 실버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길환 친구의 근황이다






나포산방 주소는 전북 군산시 나포면 등동1길 20(옥곤리)이다

실버모델의 사무실도 같이 사용하고있다

연락처: 010-6289-6007







친구들중에서도 아주 곱게 익어가는 친구 인 듯하다

투잡을 넘어 쓰리잡으로 바쁘게 살고있는 친구 이다





조선시대 고가구 전시장을 하면서 보디빌딩에 입문하여 우승과 입상을 여러번 하였다

이것도 모자라 요즘엔 시니어모델 실버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시니어 모델을 위해서는 몸매가 중요하기에 보디빌딩도 시작했단다

몸매가 되고부터는 자신감도 생기고 주위에서 너무 멋지다고들 칭찬을 듣다보니 시니어 모델에 도전하게 되었다 한다


2020년 올봄 군산벚꽃축제에서 시니어 모델로 행사에 참여한다고 한다

멋진 무대가 되길 바라는 마음 이다

군산시에서 나아가 전라북도에서 꼭 필요한 인재가 되리라 믿는다





꿈이 있는 사람 용기있는 사람은 언젠가 꼭 자기의 꿈을 이룰수 있다

실버모델 정길환

보통 사람이 도전하기 쉽지 않은 시니어모델

머지 않아 군산의 시니어모델 ,전북의 시니어모델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모델로 우뚝 서리라 확신한다








시니어모델 정길환

1951년생으로 69세 이다

178m의 훤칠한 키에 76kg 몸무게 이니 시니어 모델로 최적의 몸매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보디빌딩에서 다져진 단단하고 건강한 몸매가 자랑 거리이다







긴 머리에 하얀머리가 잘 어울리는 실버모델 정길환

익산 원광대학교와 전북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익산 원광대학교에서 30년동안 직장생활을 한 성실하고 멋진 남자 이다









아래의 글은 시니어모델 정길환 홈페이지에 올려진 글 이다









나이가 들수록 삶의 여흥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제 자신에게 주어진 삶의 여백을 어떻게 장식할지가 고민입니다.

모름지기 들판에서 자라는 흔하디 흔한 질경이도 정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잖아요.

 세상의 주인은 따로 없지만 그래도 잘 보면 그 주인은 늘 도전하는 자의 몫인 거 같아요.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제 주변의 지인들과 심지어 처음 보는 사람들로부터 “시니어모델을 해보라”는 제의를 많이 받았지 뭡니까.

이러다보니 제가 호기심이 발동할 수밖에요.









그때부터 저는 시니어모델로서 갖춰야 할 바른 자세와 품격 특히, 체력 관리에 신경을 쓰는 등 나름의 준비를 해왔습니다.

직접 사진을 찍으면서 매일매일 제 카톡에 올렸더니 이를 본 사람들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았거든요.

저에겐 큰 힘이 되었죠. 모델 입문의 가능성을 직접 확인해주는 것같아서 내심 설레기도 했습니다.









이윽고 저는 “거울은 내가 웃어야 거울도 따라 웃는다.”는 평범한 세상의 진리도 깨달았습니다.

즉 “거울은 나를 보고 절대로 먼저 웃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상,

제가 좋아서 하려고 하는 새로운 목표가 생겼으니

설령 제가 원하는 그 꿈을 이루지 못할지라도 나름 맘껏 즐겨보려고요.

최선을 다하면서 말입니다.






아직은 부족하기 이를 대없는 제가 불모지로 여겨온 이 분야에 겁 없이 발을 딛게 되어서 한편으로는 매우 두렵기도 해요.

하지만 제 카톡을 통해서우선 모아온 사진자료를 중심으로 제 활동하는 모습을 홈페이지로 만들어 선보이게 되었으니

두루 살펴보시고 아낌없는 지도편달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친구들의 응원을 부탁드리고요

시니어모델에 관심이 있는 분 또는 연락처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연락처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시니어모델 정길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eniormodeljgh.kr/(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