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맛♡기♡행

(무주맛집)무주반딧불축제 맛집 무주 라제통문맛집 ☞라제가든

와이투케이 2018. 9. 17. 23:40



무주여행

반딧불축제에 참여하고 무주여행도 하고 무주맛집에서 점심도 맛나게 하루가 종일 힐링이다

무주반딧불축제는 잔북투어패스 기자단 일원으로 참여하여 덤으로 무주여행까지 일석이조 이었다

무주여행코스는 무주머루와인동굴-무주라제통문-라제가든(중식)-국립태권도원-태권도원 모노레일 전망대-반디랜드 곤충박물관-반디별천문과학관-무주반딧불축제까지 이었다


무주맛집

무주여행지 이곳저곳에 맛집들이 즐비 하다

와이투케이가 들린 무주맛집은 라제통문 주차장에 있눈 라제가든 이었다

누구나 무주여행에서 들려가는 무주 대표관광지 이라서 음식맛도 따봉 가격도 따봉 이었다

와이투케이의 메뉴는 더덕산체비빔밥

가격도 저렴하고 메인재료인 더덕도 많이 들어있는 맛있는 산체비빔밥 이었다

평가는 고객님들 몫 이다

와이투케이의 평가는 강추강추 별5개 이다


★★무주머루와인동굴 이야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