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 ♡맛♡기♡행

(무창포맛집) 신비의 바닷길 무창포해수욕장 맛집 비체팰리스 레스토랑

와이투케이 2018. 3. 8. 23:49



충남 대천의 무창포해수욕장

매년 9월

신비의 바닷길 축제가 열리는 해수욕장 이다


대천해수욕장과 인접하고 있어 그늘에 가린듯 하지만 대천해수욕장에서는 볼수 없는 모세의 기적 신비의 바닷길이 있어 어찌 보면 대천해수욕장 보다 더 나은 해수욕장 이다

와이투케이도 가까이 있어 자주 가는 해수욕장이고 작년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 직접 참여해 본 추억이 있는 해수욕장 이다


비체팰리스 레스토랑

무창포해수욕장 맛집/무창포맛집/무창포해변 맛집 이다

무창포해변에 있는 그림같은 리조트 비체팰리스 1층 로비에 있는 레스토랑 이다

가격도 인근 상가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고 그러면 진정 맛집 아니겠는가? 

아내와 무창포해수욕장 갈매기와 데이트 하러 갔다 들려본 비체스펠리스 레스토랑

리조트 로비에 있어 분위기도 짱 맛도 짱 이었다


★★무창포해수욕장 이야기 바로가기 ☞http://blog.daum.net/y2k2041/15813244



레스토랑 창가에 앉아 바라본 무창포해변

그리고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석모도 이다

저 석모도 까지 1.5km 바닷길이 열리면 관광객들로 인산인해 이다

그림같은 석모도를 바라보며 먹오보는 비체팰리스의 점심

환상적 이었다












리조트에 있는 레스토랑 이아서 반찬들도 정갈해서 입맛이 확 돈다









점심시간을 넘긴 늦은 시간이라서 식사를 하는 손님들은 없지만 레스토랑 분위기 하나는 끝내준다









우리의 점심 메뉴는 새우볶음밥과 해물 스파게티 이었다

스파게티 바다내음이 풍기는 임실 치즈 스파게티에 버금가는 맛있는 스파게티 이었다









호텔급 레스토랑 이다

착한 가격 강추강추 하고 싶다









식후 로비에 있는 커피솝에서 커피한잔

여행의 추억 이다








비체스팰리스와 무창포해수욕장 전경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