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과 산행/◈내고향♡ 익산

(익산여행) 익산 서동공원의 가을 풍경 & 2023 익산 첫눈 ☞익산 가볼 만한 곳 익산 대표 공원

와이투케이 2023. 11. 18. 11:22

하룻만에 가을에서 겨울이 되었다

아침에 눈을 떠보니 온통 하얀 세상이 되었다

올 겨울 첫 눈이 온 것이다

낮부터 오락가락하던 눈 비가 저녁이 되면서 함박눈과 싸락눈으로 계속 내리면서 하얀 눈이 수북히 쌓였다

우리 집 정원에도 하얀 세상 익산의 배산에도 하얀 세상이다

 

첫 눈이다

나이가 많고 적음에 상관없이 첫 눈이 내리는 날이면 괜시라 몸과 마음이 절로 좋아진다

너도 좋고 나도 좋다

괜시리 눈이 오는 장면을 영상으로 남겨보기도 하고 눈 꽃도 사진으로 남겨본다

인지 상정 일게다

 

겨울이 가면 가을이 아쉬워진다

일년 후에나 볼 수 있는 가을 단풍이 아쉽기만 하다

곱다고 소문난 단풍 명소, 해마다 다녀왔던 단풍명소 선운사 단풍과 내장산 단풍이 보고 싶었지만 강원도 원주도 다녀왔고, 이런 저런 사정으로 단풍 구경에 나서지 못해 못내 아쉬웠다

올 가을은 오직 대둔산 단풍만 구경했을 뿐이었다

 

아쉬움에 익산 대표 공원인 서동공원 단풍을 첫 눈이 내리는 날 기념으로 포스팅한다

마한 박물관 취재차 들렸던 서동공원

단풍이 너무 고워 그냥 돌아올 수 없었고 단풍 사진 몇장을 카메라에 담아왔다

특히 무왕루 그리고 서동 축제의 조형물들과 유등들이 어우러진 단풍이 멋진 그림을 연출하고 있었다

모처럼 오랜만에 만나 본 서동공원 가을 단풍이었다

 

첫 눈 사진과 가을 단풍 사진을 같이 한 곳에 포스팅해본다

이것도 하나의 조화이다

바쁘게 살다보니 때 맞추어 올리지 못하고 첫눈이 오는 날에야 포스팅하어 서동공원의 단풍들한테는 미안한 마음이다